면접 · 정직유부 / 지점관리자

Q. 면접 질문 답변좀 봐주세요ㅠ

지원하고자 하는 회사가 외식프랜차이즈인데요
보통 면접시 회사에 대해 아는 거 말해라고 해서 아래 내용처럼 써봤는데 이 정도 답변이면 괜찮을까요?
직무는 점포개발팀 입니다.

"00는 2017년 설립해 2019년 기준 매출액 6억 4,556만원을 달성했고
현재 매장수 47개 와 신규오픈 8개 지점을 앞두고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 19를 대비한 '안심존'설치 그리고 점주님들을 위한 ‘정직 매거진’과 교육장 설립으로 점주님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고 수익금을 통한 기부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 또한 다하고 있습니다.
점포개발팀에 지원한 저는 프랜차이즈론 수업을 통해서 그리고 과제를 통해 현장을 직접 겪어보며 창업을 하는데 있어 상권분석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정확한 데이터 통계를 통해서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직원이 되겠습니다."


답변 3
채택
한여름밤의꿀
코사장 ∙ 채택률 73%

저는 개인적으로는 점포개발이기 때문에 사업장을 한 번 방문해 보시고 개인적으로 점포 인테리어 메뉴얼 기자인 판매제품 맛 서비스 등등에 대해서 나름대로 평가하고 분석하고 면접에 들어가시는 것을 강력 추천드려요!

직접 가본적과 아닌것의 차이는 큽니다. 면접장에서도 크게 도움 될꺼에요^^


채택
각티슈
코사장 ∙ 채택률 82%

1. 아는 걸 말하라고 하면 저정도면 조사는 열심히 했다는 느낌은 듭니다. 근데 너무 인터넷에 나올법한 내용만 적은 거 같습니다. 본인이 직접 그 점포에 대한 꺠달은 점 같은게 들어가면 좋을 거 같습니다.


고올든아워
코이사 ∙ 채택률 85%

본인이 점포개발팀을 지원하고 싶어해요. 그럼 한 번이라도 현재 정직유부 라는 매장이 어디어디에 입점이 되어 있고,
본인이 자세한 데이터를 가져오지는 못하더라도 생각했을 때 어떠한 점포들이 매출이 잘 나올 것 같은지 그런 이야기가 포함되면 더 좋겠네요.
그래야 "아, 이 친구는 최소한 그래도 우리 매장을 한 번 가보기라도 했구나." 라는 생각을 하시겠죠.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