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고민 · 졸업 취업 / 취업

Q. 졸업과 취업

안녕하세요.주전공 한국사와 경영학복전을 하고있는 초과학기생입니다.경영졸업요건을 계속 충족 못해서 추가학기를 등록하는 상황입니다.학점도2.7로 좋지 않고 나이도 30이여서 여러가지 불리한점도 있고 고민도 듭니다. 원래 편입전에 역사를 단순히 고등암기과목으로만 봤고 대학교 역사경우도 익숙할것이라고 생각했고 잘할것이라는 생각이 들어 그와 관련 된쪽을 생각했지만 생각과 많이 다르고 대학성적도 좋지 않아서 역사직업은 접었고 그러다가 복수전공해서 전 학점은행제 경영과목도 인정받고 대학에서 경영과목을 듣게 되었습니다.코로나로 운좋게 경영학수업을 온라인수업으로듣고 학점을 채웠습니다.오프라인이면 이수하기가 힘들었을것 같습니다.사실 학점이 좋지 않고 두 학과 잘하는 분야는 아니어서 공무원이나 블라인드채용하는곳을 알아봐야할텐데 경영졸업요건 관련해서 hsk5급공부만 하는것도 버거워하는데 (6번 응시했지만 안되서 학원을 다니고 1번 다시 응시했지만 점수가 더 안좋아 집에서 하고있습니다.취업도 걱정입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스타트업 지원동기에 어떤 인재상 키워드가 가장 좋을까요?
스타트업 지원하려고 하는데 인재상이 나오지 않아서 키워드 잡기가 힘드네요 저는 동반 성장 키워드로 하려고 하는데 지원동기에 동반 성장 이외에 뭐가 좋을까요?

Q.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서울 중하위권 전자공학 전공하는 26살 남자입니다. 현재 학점이 3.23되고요.. 막학기에 재수강 하고 나면 3.3대로 올릴 수 있을 것 같긴합니다. 영어는 토익스피킹 레벨6 하나 있습니다. 정보처리기사는 실기 다시 준비중이고요. 이번에 KT IT컨설팅 직무에 지원하려고 합니다.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일 있을까요...?

Q. 기아자동차 광주공장 _ 일반직 업무
안녕하세요 . 기아자동차 (광주) 공장 일반직 업무 가 궁금합니다.딱히 업무에 대해 언급 된게 없어서 .. 신입되면 뭘 하는지 .. 공기업은 주로 엑셀등 서류 업무인데 . 공장 일반직은 다른가해서요.. +엑셀은 기본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