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카카오 / 모든 직무

Q. 카카오 공동체센터 센터지원실 운영총괄팀 질문

카카오 센터지원실 운영총괄팀 스탭 질문드립니다.

1. 업무가 정확히 무엇인가요? 전략, 기획,,,,정확히 어떤 일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공동처센터 지원이면 총무를 말하는건가요?

2. 해당 조직은 센터장 지원이어서 카카오 특유의 자유로운 문화는 없을 것 같은데 분위기가 궁금합니다.

3. 카카오 공동체센터는 카카오 소속인건가요?

4. 해당 직무는 일반 크루사원으로 보면 되나요?

5. 경력에서 대기업 지주회사라고 되어있는데 일반적인 대기업의 지주사 출신만 가능한건가요?

감사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현재 서성한 상경계열 대학생의 고민입니다. 이번에 새로생긴 카카오 클라우드 계약학과로 옮겨야될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n수를 하고 서성한 상경계열에 진학한 상태입니다. 경제 , 경영쪽 공부를 하다보니 저한테 맞지 않는 공부라는 것을 계속 느꼈고 제 상황에서 관심이 있는 컴퓨터공학으로 복전은 가능하지만 전과는 불가능 상태에서 맞지도 않은 공부를 병행하면서 쉽지않은 공학 공부도 같이 해야된다는 점과 나이 압박감 때문에 작년에 수능을 치뤘고 현재 이 대학에 합격한 상태입니다. 하지만 . 1.학교에서 우선채용에 관한 정확한 채용과정에 대한 내용도 기업과 아직 협의되지않았다.( 알아본 정보상으로는 학기중에 인턴을 시켜주고 그 중에 평가가 좋은 사람을 뽑아간다는 내용.채용보장이 아닌 인턴보장? 2. 카카오 클라우드는 카카오 계열사중에 가장 영업적자가 많아 구조조정이력도있고 채용정보기관사이트를 참고해본바로는 기업의 성장가능성이 높지않다라고 말한 비율이 높다. (즉, 들어간다해도 회사가 망할 가능성과 구조조정당할 가능성을 고려해야한다는 점)라는 점이 있어 가기가 망설여져 옮겨야될지말아야될지고민됩니다.

Q. 데이터분석
안녕하세요 KC인증 분야에서 6년정도 일했고 야간 학부로 데이터분석쪽을 공부중인데 데이터분석/인공지능 쪽으로 이직을 하면 어느정도가 현실적인 목표일까요? 중고 신입을 생각해야할거 같은데 감이 안잡히네요ㅠㅠ

Q. 카카오 어시스턴트 필터링
카카오 어시스턴트 포지션도 서류 필터링이 있나요? (무단불참시나 면접탈락시) 그리고 서류를 인사팀하고 실무자가 같이 검토하는 방식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