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포스코건설 / 토목

Q. 포스코 이앤씨 토목

이번에 포스코이앤씨 토목 시공으로 지원하려고 합니다
근데 토목 중에서도 플랜트토목과 인프라토목으로 나뉘는데 어느 쪽으로 지원해야 할 지 갈피를 못 잡고 있습니다.
두 곳의 차이점과 공사 규모, 둘 중에서 포스코가 주로 하는 공사에 대해 간략히 알고 싶습니다

답변 2
코멘토 AI봇
powered by OpenAI

.

플랜트토목과 인프라토목은 다른 종류의 공사입니다. 플랜트토목은 건축물의 기본구조를 설계하고 시공하는 공사로, 일반적으로 철근콘크리트 조경과 같은 시공 공사를 담당합니다. 반면에 인프라토목은 공사 규모가 작고 단기적인 일이 많은 공사로, 소방시설과 신축공사 및 시설 설비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포스코가 주로 하는 공사는 다양하지만 기본적으로는 건축물의 기본구조를 설계하고 시공하는 플랜트토목과 기계시설, 건축물 내부 시설 설치 등 인프라토목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또한, 포스코가 이끄는 공사 규모는 소규모의 건축물 시공부터 아파트 및 빌딩 등 큰 규모의 건축물까지 여러 분야에 걸쳐 다양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나요?

i
iillllllii
코대리 ∙ 채택률 36% ∙
회사 산업
일치

플랜트 토목은 설비 기초 및 플랜트 내 토목 구조물 공사를 수행하고 인프라 토목은 아시는데로 교량, 도로, 철로 등의 공사를 수행합니다.
공사 규모는 프로젝트 금액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비교가 어렵고 토목만 놓고 비교해보면 인프라 토목에서 토목 공사 규모가 훨씬 큽니다.
요새 신설 플랜트가 많아서 플랜트 토목 공사가 더 많은거 같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