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포스코 / 모든 직무

Q. 포스코sps - 사회공헌 기획, 홍보 / ESG 직무 관련 질문드립니다

직무설명이 '사회공헌 기획, 홍보/ ESG ' 라고만 나와 있어서
다소 막연하게 느껴집니다..!

포스코 SPS의 CSR, ESG 관련활동을 직접 기획하고, 홍보하는 활동으로 이해하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더불어, 포스코 SPS와 같은 제조업군의 홍보 직무의 역할, 내용?! 및 역량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전기공학과 졸업 후 EPC 전기설계
졸업 이전엔 무조건 전력 공기업, 또는 soc 공기업 전기설비 관련 쪽으로 취업을 희망했었는데 현재 1개월 동안 엔지니어링 회사 인턴으로 근무하다 보니 EPC사 전기설계 업무에 갑작스럽게 관심이 생겼습니다. 하지만 기사 공부할 때 수변전 설비 구성만 조금 공부한 경험 외에는 관련 설계 도면 작성, plc 프로그래밍 등 관련 경험이 전무합니다... 현재 건설사 서류는 합격한 상태지만, 추후 면접에서 직무 역량으로 어필 할만한게 전혀 없는데 어떡하면 좋을까요...?

Q. 플랜트 전기설계와 전기시공 중 어떤게 적성에 맞을것 같은지
시공과 설계가 나뉘지 않고 한번에 뽑는 직무에서 면접 때 저런식으로 물어보면 어떻게 대답해야 될까요?? 일단 설계는 주로 본사에서 도면 작성, 기자재 구입, 계약 등의 업무를 맡고 있고 시공은 현장에서 도면에 맞게 시공 관리, 인원 관리 등을 하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둘 중 어떤 직무와 관련해서 특출난 경험이 있는 것도 아니고, 현장근무,본사근무 둘 다 상관이 없긴합니다.. 그렇다고 둘 다 잘할 수 있다고 대답하면 줏대없어 보이기도 하는데 어떤 식으로 대답하는게 베스트일까요??

Q. 포스코 학점
포스코 현장직 학점 비중이 많이 큰가요? 저학점자 인데 자격증 면접 인적성에서 매꾸려고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