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포스코 / 전기설비

Q. 포스코sps 관련 질문

1. 포스코 sps 연봉이 궁금합니다

2. 전기설비 직무에서는 대체로 어떤 일을 하나요?

3. 교대인가요 일근인가요?

4. 생산 조업 직무도 포스코 본사랑 비교했을때 일차이가 많이 나나요?

감사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전기공학과 4학년 진로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년도 4학년이 되는 만 23살 전기공학과 학생입니다. 포스코 설비기술 직종에 대해 관심이 생겨 제 스펙으로 어떤걸 더욱 준비하고 하는일은 어떤것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제 스팩은 지방사립대 학점 3.7/4.5, 토익스피킹 im3, 한국사 2급, 컴활 1급을 가지고 있고 현재 대외활동은 학부연구생 올해 초부터 시작했고 아마 여름쯤 학회를 나가는 경험이 생길것 같고, 전반기까지 전기기사를 딸것 같습니다. 또 전기관련 봉사동아리와 교내 취업동아리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1학기 중 전기관련 대회도 한번 나갈 계획입니다. 제 스펙으로 포스코 설비기술직에 지원해도 괜찮을까요? 또 하는일이 궁금합니다!

Q. 포스코DX(전 포스코ICT) 전기설비직무 하는일
구글링 해도 어떤 일 하는지가 안나와서요ㅜㅜ 정확히 어떤 일 하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Q. 포스코 운전 vs 정비 전기직군 입니다.
이직 준비중하는 와중에 포스코 채용 공고가 떠서 지원해보려고 하는데요 현재 스펙은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토익850, 학점 3.4입니다. 이외에 대학 재학중 학부연구생이나 동아리 활동 등 다양하게 해봤습니다. 운전직군이랑 정비직군 중 고민중인데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근무 강도(부바부 사바사인 부분 잘 알고있지만 전반적인 업무 내용을 따져보았을 때) 2. 스펙은 적절한가요? 3. 추천 직군 4. 광양vs포항 근무지 추천 5. 워라벨은 어떤편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