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한국서부발전 / 전기기사
Q. 한국서부발전 전기직
한국서부발전 필기를 준비하는 학생입니다. 전기직으로 지원을 했는데요 1차 필기가 고졸 기능사 수준이라는데 전기기능사와 전자기기기능사를 병합해서 봐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작년에 전기직 고졸로 시험보신분이나 최종합격하신분 댓글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7.10.29
답변 3
- 뽀뽀로롱타요대구도시철도공사코사장 ∙ 채택률 78%
채택된 답변
고졸 채용 전형이면 기능사 수준으로 나오겠네요. 전기직렬 지원이시면 전기기능사와 전자기기기능사만 보셔도 충분하리라 봅니다
- 멘멘토41484한국동서발전코대리 ∙ 채택률 74%
전기기능사만 봐도 충분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2006년부터 가장최근 기출문제 2번씩만 반복하시면 수월하게 시험볼 수 있으실겁니다.
- 멘멘토38525작성자
감사합니다!
함께 읽은 질문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