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한국수력원자력 / 전기

Q. 경력사항 기술에 대한 질문입니다.

제가 계약직으로 한국건설기술연구원에서 일한 경험이 있는데 그곳에 TO가 없어서 산하 기관의 TO를 끌어서 소속만 그 기관명을 사용해서 일했던 경력이 있습니다.
이 경력을 자소서에 기술할때 건설기술연구원 소속이라고 해야하나요 아니면 산하기관의 이름을 써야하나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한수원 사회평형전형 체험형인턴
제가 이번에 이 전형으로 지원하려는데 자격증이나 토익도 하나도 안되어 있어서 오로직 자소서 만으로 승부를 봐야하는데 넣어봤자일까요?? 사회평형전형으로 본가인 한울에 지원하려고해요 근데 모집인원보다 적게 지원하는 경우도 있다고 해가지고요.. 그래도 한번 넣어볼까말까 고민중이에요ㅠㅠ

Q. 한국수력원자력 체험형인턴 서류전형 합격 후
제가 이번에 한수원 체험형 서류전형이 합격 되었는데요 최종합격자 결정으로 (신원조사, 비위면직자 확인): 적/부 판정이라고 되어 있거든요. 이 단계에서 떨어지는 경우도 있나요..? 빨리 휴학 신청을 해야되서 많이 고민이에요…

Q. 원전 계획예방정비 일수 계산
안녕하세요 원전 계획예방정비 시 표준공기표를 보면 노형별로 다르지만 시간(Hour)을 다 더해서 24로 나누어 일수로 나타내던데 원전 계획예방정비는 휴일이나 야간에도 쉬지않고 정비를 진행해서 그런건가요? 그리고 표준공기에서 기본공기와 추가공기의 의미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추가공기는 매 계획예방정비마다 하는지, 주기마다 왜 일수가 달라지는지 등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