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한국전력공사 / ICT

Q. 취미에 대해 이야기해주세요.

네, 제 취미는 풋살입니다. 왜냐하면, 땀을 뻘뻘 흘리면서 팀워크를 통해서 공동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전략을 짜고 이를 실행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그 희노애락이 너무 즐겁기 때문입니다.



# 음.. 위처럼 작성해보았는데요.. 너무 면접에서 잘보이기 위해서 혀를 살살 굴리는것 같아보여서 고민입니다 ㅠㅠ... 어떻게 해얄할까요.. 실제로 풋살을 할때는 집앞에 풋살장에 가서 동네 주민들과 삼삼오오 모여서 가볍게 풋살을 하곤 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한전 ict직무 교대근무, 주간근무
안녕하세요 지방국립대 학점 3.8 컴공과 3학년 재학중인 대학생입니다. 한전 ICT 직무에 목표로 하고있는데 궁금한게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1. ICT직무는 근무지는 대부분 어디서 일하는지? 2. ICT직무는 교대,주간 근무인지? 3. 한전 인턴 스펙은 어느정도 되야하나요? 친절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Q. 스타트업 지원동기에 어떤 인재상 키워드가 가장 좋을까요?
스타트업 지원하려고 하는데 인재상이 나오지 않아서 키워드 잡기가 힘드네요 저는 동반 성장 키워드로 하려고 하는데 지원동기에 동반 성장 이외에 뭐가 좋을까요?

Q. 여자나이 31 교직원 도전
대기업 건설사에서 4년간 근무하고, 대학교 계약 교직원으로 1년간 근무하다가 이제는 대학교 정규직 또는 공기업 준비중입니다. 컴활2급, 토익825, 한국사2급, 한자2급,운전면허,(그리고 정처리필기합격, 소방기사필기합격) 뭔가 제대로 되고 잇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중구남방..ㅠ 나이 땜에 서류에서 떨어지는 건 아닌지 괜한 생각만 듭니다 어떻게 준비를 해나가야할지 조언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