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Q. 공부 계획 평가해주세요
현재 ncs,전공은 손도 못 대고 있습니다. 우선 2월초까지 토스 al목표로 하여 토스와 ncs를 병행하고, 3월 동안 실글 준비해서 3월 말 실용글쓰기를 취득하고, 4월부터 본격적으로 ncs와 전공공부(경영노베) 시작하려고 계획중입니다. 이 사이에 대학생들이 빠지는 3,4월쯤 2주정도 다시 공부하여 토익 응시를 하려고 하는데 전략이 괜찮을까요? 개인적으로 ncs는 자신이 없어서 자격증과 병행하려는데 다들 자격증은 다 따놓고 전공과 ncs를 시작하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지금 영어 슬럼프와서 힘드네요ㅜ
2026.01.28
답변 2
- 탁탁탁기사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좋은 방법입니다 대학생들 4월 중간고사 이때쯤 시험 안보니까 확실히 상대평가 상으로 이득이 있더라구요 ㅋㅋ
- WWnrmarhd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어쩔 수 없어 일단 영어는 무조건 잡고 가야 돼요 영어가 시간이 오래걸리 기도 하지만 어차피 1번 공부 하고 나면 나중에 조금 더 수월해 지니까요
함께 읽은 질문
Q. ncs 시험 질문
기초적이고 사소한 질문 드립니다 ㅜ 필기 후기보면 시계도 모두 집어넣으라는 고사장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안내에 시계 내용은 따로 없는데 전자제품 아니면 손목시계 풀어서 보면서 할 수 있나요? 그리고 수험표 지참 필수인데 이건 확인 후에 집어넣죠? 이면지에 출력해놔서 다시 출력해야하나 싶어서요 기초적인 질문에 대해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공기업 전산직 컴활
계속 무조건 필요하다고 컴활 1 급 죽어도 따시라고 하는데 맞나요..?
Q. 정규직 재직 중 타기관 무기계약직
혹시 정규직에서 무기계약직으로 이직하신 분 계시나요? 계시다면 이직 후 만족하며 지내시는지, 혹시 연봉협상 가능했는지, 경력도 인정받으셨는지 궁금합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