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Q. 대학 필요없는 공기업
위위킫으
4학년 1학기에 여러 현실적인 사정에 의해서 중퇴했었는데요 이직하려고 보니 대학 유무가 커지네요 나이가 만으로 30살이 넘었는데 다시 대학 편입해서 학위만 취득할지, 대학 필요 없는 공기업을 지원할지 고민입니다
2026.06.16
답변 3
- 탁탁탁기사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대부분의 공기업 같은 경우는 정부출연 기관 이런 게 아니라면 대부분 학력을 요구 하지 않습니다
- 하하나린0417지멘스코전무 ∙ 채택률 100%
안녕하세요 지금이라도 졸업장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WWnrmarhd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대학에 편입하는 거는 지금 나이에서는 굉장히 좀 리스크가 있는 행위라고 생각을 해요. 그렇기 때문에 저 같은 경우에 똑같은 상황이라면 대학을 보지 않는 공기업에 지원을 해 볼 것 같습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