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Q. 대학 필요없는 공기업

위킫으

4학년 1학기에 여러 현실적인 사정에 의해서 중퇴했었는데요 이직하려고 보니 대학 유무가 커지네요 ​ 나이가 만으로 30살이 넘었는데 다시 대학 편입해서 학위만 취득할지, 대학 필요 없는 공기업을 지원할지 고민입니다


2026.06.16

답변 3

  • 탁탁기사한국주택금융공사
    코상무 ∙ 채택률 99%
    회사
    일치

    대부분의 공기업 같은 경우는 정부출연 기관 이런 게 아니라면 대부분 학력을 요구 하지 않습니다

    2026.06.21


  • 하나린0417지멘스
    코전무 ∙ 채택률 100%

    안녕하세요 지금이라도 졸업장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026.06.17


  • W
    Wnrmarhd한국주택금융공사
    코상무 ∙ 채택률 99%
    회사
    일치

    대학에 편입하는 거는 지금 나이에서는 굉장히 좀 리스크가 있는 행위라고 생각을 해요. 그렇기 때문에 저 같은 경우에 똑같은 상황이라면 대학을 보지 않는 공기업에 지원을 해 볼 것 같습니다

    2026.06.16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