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Q. 면접 탈락한 곳 재지원 시
위위킫으
자소서에 재지원 하게 된 계기를 간단하게라도 적나요? 아니면 안적나요? 그리고 자소서 내용을 새롭게 다시 쓰시나요? 재지원 해서 합격하신분들 알려주세요~
2026.04.14
답변 3
- 부부산금공하나은행코부장 ∙ 채택률 100%
저라면 적지 않습니다. 어차피 뭐 떨어진 거 기록도 안 하는데 뭐 하러 굳이 적을 필요가 있나 싶네요
- 탁탁탁기사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저 같은 경우에도 한국주택금융공사가 두 번째 시험이었는데 불구하고 따로 그런 거는 적지 않았어요 그런 거 적는 사람도 거의 없을 거예요
- WWnrmarhd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저는 다시 지원 하게 된 계기를 굳이 적진 않았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ncs 공부법
모의고사 같은 회차를 계속 푸는게 도움이 될까요? 푸는 방법을 알게된건지 답을 외운건지 모르겠습니다..
Q. 컴활 1급 필기
요약집, 기출 7회분 10회독했는데 3트했는데 떨어진 것 같아요 ㅠ 3문제 차이로 자꾸 떨어지네요.. 그동안 봐온 기출문제랑 실제시험이랑 넘 다른 것 같아요..
Q. 이직 고민
안녕하세요 현재 공공기관 기술직으로 재직중입니다 급여나 처우부분에서 만족스럽지 못해서 타 공공기관으로 이직 고려중입니다.. 조금더 나은 기관이면 지원해보려합니다 자격즈을 더 해야할까요 아니면 ncs를 바로 준비해야할까요 직병이라 퇴근하고 나면 힘들어서 둘다 준비하기엔 현실적으로 좀 어렵지 않나 싶습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