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Q. 보훈 이직 질문
위위킫으
군 복무 시절 부상으로 작년에 보훈대상자 본인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현재의 불안정한 중소기업보다는 공공기관이나 중견기업 이상으로 이직하고 싶습니다. 34세라는 나이에 보훈 가점 믿고 공기업 준비 시작해도 승산이 있을까요
2026.05.07
답변 2
- WWnrmarhd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보훈 전형이시라면 보훈처에서 지정해주는 기관에 가서 면접을 위한 시험을 보시는 게 가장 좋은 방법 같더라고요.
- 탁탁탁기사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일단 보훈 전형으로 따로 뽑는 전형도 많기 때문에 그 부분을 한번 준비해 보시는 것도 저는 정말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ncs 시험 질문
기초적이고 사소한 질문 드립니다 ㅜ 필기 후기보면 시계도 모두 집어넣으라는 고사장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안내에 시계 내용은 따로 없는데 전자제품 아니면 손목시계 풀어서 보면서 할 수 있나요? 그리고 수험표 지참 필수인데 이건 확인 후에 집어넣죠? 이면지에 출력해놔서 다시 출력해야하나 싶어서요 기초적인 질문에 대해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노사 협의 후 타결금 혹은 일시금
공단/공사에도 노조가 있던데 노사 협의 후에 타결금, 일시금 등 있을까요? 이것도 공단/공사마다 다를까요?
Q. 토익 RC 질문이에요
토익 공부는 열심히하고 문제는 많이 푼 것 같은데 점수가 안오르네요. 방법이 잘못된 거 같은데, 다들 구체적으로 어떤 방법, 방식으로 공부하셨나요? 공부하면서 뭘 중요하게 생각해야할까요 ㅠ 현재 LC 465 RC 330입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