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Q. 컴활 1급
2급 준비하다가 1급이 더 낫다고 해서 일단 하고는 있는데 이게 메리트가 있긴 한건지...;;
2026.06.16
답변 3
- 탁탁탁기사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충분히 메리트 있는자격증 입니다 실무적으로 도움이 많이 되는 자격증이니 꼭 취득 하시는 거 추천 드리고 싶어요
- 하하나린0417지멘스코전무 ∙ 채택률 100%
안녕하세요 사기업가실꺼연 둘다필요없고 공기업 공공기관가실꺼연 1 급추천이여
- WWnrmarhd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컴퓨터 활용 능력 같은 경우는 당연히 일글이 낮습니다. 그리고 더욱더 메리트가 있고요. 그만한 가치가 있으니까 잘 준비를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함께 읽은 질문
Q. 자소서 블라인드 질문
공단 자소서가 블라인드인 경우, 타 공단이나 해당 공단에서의 인턴을 한 경험을 기재할 때, 1. 00공단에서 ~ 2. 00공공기관에서 ~ 3. 공공기관에서 ~ 4. (기관 언급 없이) 인턴 당시~
Q. 경험 사항 질문
경험 사항에는 어떤 경험들을 기재해야 하는 걸까요 ..? 일 경험 인턴과 아르바이트 경험 적어도 되나요 ?? 사무 행정직 지원합니다! (자소서에 아르바이트나 일 경험 일턴 당시 경험이 들어가 있습니다)
Q. 휴학 후 인턴 고민
안녕하세요. 현재 상경계열 3학년 1학기 재학 중인 대학생입니다! 현재 공기업 사무직을 생각 중인데 요즘은 많은 분들이 인턴 경험을 하나 정도는 가지고 계신 거 같더라고요. 또한 저는 직무경험이나 서포터즈, 대외활동 등의 경험도 없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저도 1년 정도 휴학을 하고 인턴을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휴학 후 인턴 준비 및 지원을 하다가 결국 인턴에 채용되지 못할까 걱정입니다... 물론 그 시간에 토익+부가적 자격증을 취득할 생각이긴 합니다만 만일 인턴을 못하게 되는 경우 괜히 시간을 낭비하게 되는 것은 아닌지 걱정이 들어 여쭤봅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