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Q. 토익 점수 500점대
공단 지원할때 토익 500점대인데 이력서에 넣는게 좋을까요? 안넣으려해도 없는것보단 낫지 않나 생각이 들어서요ㅠㅠ
2026.03.19
답변 3
- 하하나린0417지멘스코전무 ∙ 채택률 100%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필수면 입력하시고 아니면 빼세요
- WWnrmarhd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절대 넣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예 없는 것보다 낫다는 생각이라면 당장 접어주세요
- 탁탁탁기사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저 같으면 절대 넣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게 절대 + 가 될 수 없는 점수 이기 때문에 절대 넣지 마십시오
함께 읽은 질문
Q. 공기업 전산직 컴활
계속 무조건 필요하다고 컴활 1 급 죽어도 따시라고 하는데 맞나요..?
Q. 공기업 인턴 해보신 분들 질문
다만 하반기에 인턴을 하면서 정규직 지원도 계속 할 생각인데, 이때 면접이 생기면 개인 연차를 활용해야 할지, 취업 박람회나 면접같은 일정은 특별 휴가가 주어지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듣기로는 특별휴가가 주어지는 공기업도 있다고 아는데 이건 사바사인지 대부분의 공기업이 그러한지 궁금합니다! 일단 채용공고에는 관련 언급이 없더라구요ㅠㅠ 공기업 인턴 경험이 있으신 분들 알려주세요ㅠㅠ 공고에 따로 언급이 없으면 지원이 안 된다고 생각하면 될까요..?
Q. 휴학 후 인턴 고민
안녕하세요. 현재 상경계열 3학년 1학기 재학 중인 대학생입니다! 현재 공기업 사무직을 생각 중인데 요즘은 많은 분들이 인턴 경험을 하나 정도는 가지고 계신 거 같더라고요. 또한 저는 직무경험이나 서포터즈, 대외활동 등의 경험도 없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저도 1년 정도 휴학을 하고 인턴을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휴학 후 인턴 준비 및 지원을 하다가 결국 인턴에 채용되지 못할까 걱정입니다... 물론 그 시간에 토익+부가적 자격증을 취득할 생각이긴 합니다만 만일 인턴을 못하게 되는 경우 괜히 시간을 낭비하게 되는 것은 아닌지 걱정이 들어 여쭤봅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