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Q. 토익 RC 질문이에요
토익 공부는 열심히하고 문제는 많이 푼 것 같은데 점수가 안오르네요. 방법이 잘못된 거 같은데, 다들 구체적으로 어떤 방법, 방식으로 공부하셨나요? 공부하면서 뭘 중요하게 생각해야할까요 ㅠ 현재 LC 465 RC 330입니다
2026.03.31
답변 4
- 부부산금공하나은행코부장 ∙ 채택률 100%
채택된 답변
일단 듣기 점수는 잘 나오시는데 읽기 점수가 잘 안 나오신다면 문법적인 부분에서 굉장히 많이 부족하신 거라고 생각이 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문법 공부를 한번 열심히 해 보시면 더 좋은 점수가 나오지 않을까 저는 감히 생각 그렇게 생각을 해보고 싶습니다.
- WWnrmarhd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그 정도라면 문법이 문제인거 같아요 문법을 잘 모르시면 그 정도로 점수가 나오거든요
- 탁탁탁기사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듣기는 잘 하시는데 해석 능력이 정말 좀 부족 하신가봐요 일단 그리고 문법의 문제의 경우가 많습니다 파트5에서 많이 틀리는 편이라면 문법을 1번 공부 하시는 게 성적 향상에 굉장히 큰 도움이 될 겁니다
- 메메멘토111한국주택금융공사코대리 ∙ 채택률 91%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파트5에서 점수 확보하고, 파트6 넘어가고, 시간 확보해서 파트7 다 풀면 어느정도 점수가 오를 거 같습니다. 문법이나 어휘 같이 어디서 많이 틀리는지 파악하시고,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 찾아서 RC 푸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파트7은 지문에서 선지와 비교하면서 패러프레이징 잘하시고, 문제 선지와 맞는 근거 찾는 연습 많이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건승을 빕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직무수행계획서 작성
안녕하세요, 재단 위주로 현재 지원 중인 취준생입니다. 혹시 직무수행계획서(양식 자유)의 경우, 어떤 방향으로 작성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일반 계획서처럼 추진근거 - 배경 - 개요 - 방향 - 계획 - 성과 및 목표 - 홍보계획 - 예산계획 순으로 작성하면 되는지, 아니면 다른 방식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Q. 색약 이상이면 공기업
제가 색약인데 혹시 채용 검진 그런데서 조금 걱정이 많이 되어서 궁금하네요 ㅜㅜ
Q. 직업교육 자비 증빙서류 관련 질문
안녕하세요 직업교육 관련 서류 제출 때문에 질문드립니다. 자비로 부담한 교육의 경우 고용24 훈련과정정보 캡쳐화면을 해당 과목 검색해서 캡쳐하는 것까지는 알겠는데, 이수일자를 어떻게 맞추죠? 제가 작년에 들어서 이수일자가 올해 밖에 없는 것 같아서요 ㅠㅠ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