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한국콜마 / 모든 직무

Q. 한국콜마 임상/효능평가 직무

안녕하세요. 한국콜마 임상/효능평가로 최종면접을 앞두고 있는 취업준비생입니다.

홈페이지와 각종 사이트에 있는 자료를 바탕으로 ‘면역질환연구, 피부질환연구, 호흡기 질환연구, 효능평가 대응’을 하는 직무임을 파악 했지만, 취업준비생의 입장으로 한계가 있는 것 같습니다.

서칭결과, 한국콜마가 최근 바이옴연구소를 세우고, 다양한 회사와의 협업으로 피부관련 펩타이드 연구 등을 진행 중인것 같습니다.
1. 효능연구에서는 그렇다면 이런 기업 및 유관부서에서 연구/개발한 기능성물질이 어떤 효능을 갖고 있을지 면역/피부/호흡기 등와 관련한 실험으로 물질/원료의 효능을 파악해서 화장품의 신소재 발굴로 기여하는 직무가 맞나요?

2. 한국콜마의 최종면접에서는 주로 어떤 질문을 대비하면 좋을지 등등 관련 정보를 주시면 정말 감사할 것 같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한국콜마 영업
odm 회사로 b2b 영업으로 알고있는데 보유하고 있는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사에게 의뢰 영업을 하는건가요? 어떤 일을 하는지 구체적으로 궁금합니다.

Q. 전임직과 일반직 차이가 궁금합니다
제가 한국 콜마 전임직 품질관리 직무를 넣었는데 전임직이라는게 승진에 제한이 좀 걸려있다고 하더라구요. 전임직과 일반직 차이가 무엇일까요?

Q. 화장품 소재 관련 직무에 대한 고민입니다.
안녕하세요 멘토님, 저는 현재 대학교 화학과를 졸업한 상태입니다. 저에게는 약 9개월간 CCUS와 관련된 화학 연구, 실험 경험이 있으며, 학부시절 대기업 화장품 서포터즈, 제품 품평 및 소비자 제품 개발 참여 등 활동 경험이 있습니다. 화장품에 관심이 많아 이와 관련된 직무를 알아보던 중 화장품 소재 개발 또는 소재 마케팅 등과 관련된 직무에 매력을 느껴 지원하고 싶은데, 화장품 '소재'와 관련된 개발 혹은 제조 경험이 없다보니 면접에서 자꾸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소재와 관련된 경험을 어떻게 쌓을 수 있을 지, 화장품 제조 전임직이라도 들어가 관련 업무를 익히고 도전을 해야 할 지 고민이 되어 질문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