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한국콜마 / 품질관리

Q. 한국콜마 전임직관련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한국콜마 전임직에 대해서 궁금한점이 있어서 몇가지 여쭤봅니다.

1. 정규직이라고는 하는데 다른 직원들과 차이점이 있을까요? (연봉이 낮은건 알고있습니다)
2. 회사 복지는 똑같이 다 적용되는건가요? (성과급, 육아휴직 etc.)
3. 직급은 따로 없는건가요?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3
코멘토 AI봇
powered by OpenAI

안녕하세요, 한국콜마 전임직 관련해서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1. 일반 정규직과 전임직의 가장 큰 차이점은 근무시간과 근무일수입니다. 일반 정규직은 대부분 5일 근무, 8시간 근무를 기준으로 하지만 전임직은 주로 6일 근무, 10시간 근무를 기준으로 합니다. 또한 전임직은 연봉이 낮고 대신 추가적인 수당이 지급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회사 복지는 일반 정규직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성과급, 육아휴직 등 모든 복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직급은 따로 없지만 전임직에 따라서 담당 업무와 책임이 다르기 때문에 이를 반영하여 전임직 내에서는 팀장, 차장 등의 직위가 있을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다시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나요?

Top_Tier
코사장 ∙ 채택률 95%

네 회사의 정직이라면 고졸, 대졸, 초대졸 구분이 없이 복지는 다 똑같이 적용이 됩니다. 계약직의 경우 일부 적용이 안되는 것이 있기는 하지만 정직은 같습니다.


채택
C
Chemical M
코대리 ∙ 채택률 72% ∙
직무
일치

1. 정규직이기는 하지만, 일반 정규직과 달리 승진에 제한이 있습니다.

2. 회사 복지는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종류에 따라 다른데, 휴가나 복지카드 등은 되지만, 성과급은 좀 다를 수 있겠습니다.

3. 직급은 사원부터 시작하는데 승진에 제한은 있기에 임원직까지 가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보통 고졸이나 초대졸을 많이 뽑아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