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한국토지주택공사 / 토목기술자

Q. 대전도시공사. Lh토지주택공사

토목둘셋

대전도시공사 vs lh 토지주택공사 어디가 더 좋을까요.? 토목직입니다. 순환근무가 많이 걸리네요..


2020.10.18

답변 2

  • 고려인리한국투자공사
    코사장 ∙ 채택률 81%

    채택된 답변

    둘다 좋은 도시 공사이긴한데 LH의 경우 순환근무가 있으나 대부분이 경기도에서 근무하지만 대전에 터전이 있으시다면 당연히 대전도시공사가 좋을 것 같습니다

    2020.10.18


  • 디노삶부산교통공사
    코상무 ∙ 채택률 76%
    학교
    일치

    채택된 답변

    둘다 너무 좋은 공기업입니다. 연봉도 큰 차이가 없고 대전에 연고지가 있고 계속 대전에서 근무하시고 싶으시다면 대전도시공사가 가장 최적화된 선택일 것입니다~! 일단 둘 다 도전해보고 회사에 대해 많이 조사한 뒤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2020.10.18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