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한화 / 모든 직무

Q. 인턴 6개월 vs 어학연수 1년

안녕하세요 제가 원하는 직무는 영어가 필수인 곳인데.. 제가 어학성적이 아무리 공부를 해도 im1이상 나오지가 않습니다..
관련 직무 인턴을 하는게 좋을지 아니면 전부터 생각해둔 어학연수를 머리 비울 겸 1년 다녀오는게 나을지 고민입니다

진신어린 조언 부탁드립니다.

답변 4
채택
l
liuuti
코차장 ∙ 채택률 92% ∙
회사
일치

인턴 추천드려요

어학연수는 솔직히 어떻게 될지도 잘 모르고 ㅠㅠ

근데 둘다 좋긴하네요..!


채택
지난겨울
코부장 ∙ 채택률 100%

영어 성적 향상이 목적이라면 어학연수가 아니더라도 국내에서 충분히 가능하다고 봅니다.
인턴을 하시면서 어학 학원을 같이 병행하시면서 어학 성적을 올리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어학연수가 무조건 어학 능력의 향상으로 이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간에 따른 결과가 확실치 않은 경우 인턴 경험을 살릴 수 있는 국내에서의 직무인턴을 추천 드립니다.


채택
예스리123
코부장 ∙ 채택률 95%

머리비울겸 다녀오신다는것 자체가 그냥 놀러다녀오신다는 목적이 큰 것 같은데요..
취업까지의 시간적 여유가 있으시다면 당연히 어학연수 좋은 경험이죠! 하지만 그런 상황이 아니시라면 국내에서 열심히 어학공부 하고 인턴경험 쌓는게 좋겠습니다


고즐
코사장 ∙ 채택률 85%

어학연수보다는 사실 교환학생이라면 하시는게 맞고, 영어가 필수라면 어학연수가 아니라 본인의 의지와 공부능력에 따라 결정이 됩니다. 현지에 일년 있는 것도 좋지만 결국 회사 차원에서는 이미 국내 대학 나오고도 영어 잘하는 분들이 많고, 해외대들도 들어오기 때문에 영어 성적 등으로 승부보시고, 인턴을 6개월한다면 저라면 무조건 인턴을 합니다. 그게 결국 경쟁력이 되어줄겁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