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현대글로비스 / 운송/수송

Q. 제 스펙이 불안합니다

멘티33596

저는 건국대 충주 인문학계열 전공/ 경영복수전공 토익860 토스 160 level 7 국제무역사 학과 학생회장 1년 기업실무인턴 6주 - 관세법인 아르바이트 - 해외바이어이메일송수신업무 이스펙으로 해운업계취업이될런지도 궁금하고 제가 영어회화가 부족해요...근데 면접영어는어떻게든할텐데 만약 입사한다면 영어회화문제는어찌하나요


2017.09.10

답변 3

  • 멘토31597현대글로비스
    코차장 ∙ 채택률 81%
    회사
    일치

    채택된 답변

    해운에 대한 관심이 원래부터 있던 분이시라면, 면접이나 자소서에 이를 임팩트 있게 밝혀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업에 대한 관심과 열정은 현대글로비스가 내세우는 인재 채용 조건중 하나임을 꼭 기억 해 주세요. 면접부터는 블라인드라 출신학교를 모르는 상태로 면접관들이 점수를 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이를 위해서는 우선서류 합격과 인적성 합격이 제일 중요하겠네요. 영어면접은 너무 겁내지 마세요(어차피 한국인 지원자들은 다 실력이 거기서 거기입니다). 입사한 이후 들리는 영어도 다 거기서 거기입니다.. ㅋㅋ

    2017.09.10


  • 멘토30633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윗분들이 너무 좋은 말씀 해주셨습니다. 불안감을 갖고 고민할 시간에 오늘 내가 취업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 생각해 보는게 더 좋겠습니다. 생각이 잘 안나신다구요? 노트를 꺼내서 "현대글로비스 입사"라고 하루에 100번씩 써보세요. 한 열흘만 쓰다보면, 쓰는 동안에 자연스럽게 지금 할 수 있는 액션플랜이 생각날겁니다. 목표업체가 바뀔수도 있구요. 속는셈치고 한번 해보십시오. 자신의 꿈을 명확하고 구체적으로 가지고 있고, 종이에 쓸 수 있다면 그 꿈을 이룰 수 있는 가능성이 커집니다. 이건 솔직히 자기계발서에 많이 나오는 말이지만, 주변에 실현하는 사람들이 많이 계시는 것도 사실입니다. 응원합니다. 도전하십시오. 화이팅.

    2017.09.10


  • 겡태공포스코
    코이사 ∙ 채택률 72%

    솔직히 영어는 면접에서만 쓰는것은 아니기 때문에 지속적인 역량개발하시구요 본인이 현재 보유한스펙은 훌륭해요 불안감을 너무 생각하시는것도 자신감을 떨어뜨리니 힘내시구요. 운칠기삼이니 업계 취직도 스펙이 좋다하여 되는건 아니에요 ^^

    2017.09.10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