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현대두산인프라코어 / 모든 직무

Q. 현대인프라코어 생산직무에 관해 질문드립니다

이번에 현대 인프라 코어 생산기술 직무로 면접을 봐야하는데
직무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여 질문드립니다

1. 제가 과가 전기공학과인데 생산기술 직무로서 어떤업무를 수행하게 되나요?
굴착기같은 건설기계와 엔진을 생산하는데 전기공학과로서 어떤 업무를 수행하는지 궁금합니다

2. 또한 어떤 tool을 이용하는 지도 궁금합니다

3. 마지막으로 전기공학과여서 건설기계나 엔진에대해 공부해본 경험이나 지식이 전무한데 공정과정은 공부를 해야 할까요? 공정과정 까지는 공부해야 할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hd현대인프라코어 제품개발(시험)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제가 이번에 hd현대인프라코어 제품개발 직무로 지원을 했는데, 1차 면접 일정에서 직무가 제품개발(시험) 직무로 결정되었습니다. JD에 제시되어 있는 내용만으로는 잘 이해가 안가서 선배님들께 여쭤보게 되었습니다. 시험 직무는 어떤 업무를 진행하는지, 어떤 역량을 강조해야 하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제가 Ansys 정적 해석이랑 열 해석 프로젝트를 진행한 적이 있는데 이 부분이 도움이 되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Q. 현대두산인프라코어 생산기술
안녕하세요, 지금 회사에서 생산, 공정기술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기계공학을 나왔지만 전혀 상관없는 제품을 만들도 있어서.. 이직하고 싶어 문의드립니다. 1. 인프라코어 생산기술, 품질 워라밸, 분위기 2. 생산기술, 품질 주요 업무 및 필요 툴이나 능력 3. 인천gbc 근무환경 등이 궁금하여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Q. HD현대사이트솔루션 (건설기계3사) 산업차량제품개발 직무
이번에 HD현대사이트솔루션 산업차량제품개발 직무 면접에 보게 되었습니다. 궁금한점이 있어서 몇가지 여쭤보겠습니다. 1) 건설기계에 들어가는 전장품의 종류가 궁금합니다. 하네스, 레이더, 클러스터 등등이 있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다른 아이템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JD에 차량 제어기 기능 튜닝 이라는 항목이 있는데, 이게 어떤 일을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3) JD상에 차량 레이아웃 설계(하네스, 회로도)로 작성되어 있는데, 회로 설계 프로그램으로는 어떤 프로그램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 (키캐드인지,,,,스파이스인지,,,카티아인지,,,) 추가로 직무에 대해서 아시는 거에 대해서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