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현대두산인프라코어 / 제품개발

Q. 현대인프라코어 엔진 시험 직무 관련 질문

이번 HD현대 건설기계3사 신입채용에서 현대인프라코어 서류에 합격하였습니다.
저는 제품설계/시험 직무에 지원하였는데 면접 메일을 받으면서 엔진 시험 직무로 상세 직무가 정해졌습니다.
엔진 시험 직무에 관해 알아보니 제가 알고 있는 내용으로는
1. 고객사로부터 요구되는 엔진의 품질, 단가, 납품 이 세 가지 목표를 달성하고 엔진 개발부터 양산의 업무
2. 엔진의 개발단계에서 고객사로부터 요구되는 성능, 작동조건, 환경에 따라 작동이 되는지 확인하는 성능 시험과 부품이나 엔진구조의 신뢰성시험
대략적으로는 이렇게 두 가지 업무를 수행하는 것으로 알게 되었는데, 제가 생각하기에는 엔진 시험 직무라면 1번 보다는 2번의 직무를 수행하는 것으로 생각되는데, 판단이 확실히 서지 않아서 현직자들에게 여쭤보고 싶습니다.
이런 직무에서 제가 경험한 활동들 중 학부연구생 신분으로 사기업으로부터 연구과제를 의뢰받아 제품의 신뢰성검토를 한 경험과 KIST에서 수소배터리개발 실험경험이 경쟁력이 도움될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HD현대인프라코어 제품개발 배터리팩 개발 직무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상반기 서류에 합격하여 면접을 준비중인 졸업생입니다. 제목과 같이 직무에 대해 무슨 일을 하는지 좀 더 알고 싶어서 현직자 분들께 정보를 얻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Q. HD현대건설기계 개발-시험 직무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현건기 제품개발_시험 직무 1차 면접 예정으로 질문 드리고 싶습니다! 1) 실무에서 어떤 업무를 주로 하는지, 2) 직무에서 사용하는 SW는 어떤것이 있는지 EX) 매트랩, 파이썬, 미니탭 등 기타 현건기 관련 개발/시험 관련 내용 전부 채택하겠습니다! (현건기 태그가 안되어 현인코로 드립니다ㅜ)

Q. HD 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의 제품들은 어떤 차이점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HD 현대 건설기계 3사 신입사원 모집에 지원하여 면접을 앞두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저는 이번에 제품 개발 직무로 지원을 하였습니다. 다만 지원서 작성 시, 두 회사의 지망을 달리하여 지원하도록 하여 1지망과 2지망을 고르고 지원을 하였습니다. 1지망은 HD현대건설기계, 2지망은 HD현대인프라코어입니다. 그래서 면접을 준비할 때, 둘의 차이점도 한번 알아두고 가고 싶은 마음에 자료를 찾아보고 있습니다. 다만 두 회사 간에 제품에서는 어떤 차이가 있는 것인지 잘 와닿지 않는 것 같습니다. 특별히 각각의 회사에서 강점을 가진 건설기계 품목이 있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멘토님들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