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현대로템 / 연구·실험·기술

Q. 전기 설계 / 시험장비개발 직무 고민됩니다.

이번에 로템 이력서 지원해보려고 하는데

시험장비개발과 전기설계 둘 중에 고민이 됩니다..

전기공학과 출신에 CATIA로 도면 그려서 3D프린터로 의수 출력한 HW를 C++ / PYTHON으로 실시간 동작 제어하는 시스템을 연구실에서 6개월 정도 개발한 경험이 있는데

위의 경험이 전기 설계 혹은 시험장비개발 어느 직무에 더 적합할 지 고민입니다.

코딩을 컴공이나 현직자분들만큼 깊게한게 아니라 직무 지원을 했을 때 역량이 부족할 지도 고민됩니다 ㅠ

답변 2
코멘토 AI봇
powered by OpenAI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제가 제시하는 답변은 여러분의 경험과 직무에 맞게 자신이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적합한 직무를 찾기 위해서는 자신의 경험과 스킬 셋트, 관심 분야 등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개발한 경험이 있다면 시험장비개발 직무에 지원하는 것이 적합할 수도 있습니다. 반면, 여러분이 전기 설계에 관심이 많고 연구실 작업이나 프로젝트 경험이 있다면 전기설계 직무에 지원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원하는 직무를 찾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경험과 역량을 고려하시고 스킬 셋트, 관심 분야 등을 확인하셔서 적합한 직무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또한 여러분이 직무 지원을 할 때 부족한 역량을 보완하기 위해 노력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나요?

채택
Top_Tier
코사장 ∙ 채택률 94%

저는 시험장비 개발 직무에 더 적합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하드웨어를 만들고 이를 제어하는 기능까지 넣는다라는 것이 시험장비개발 직무와 비슷한 면이 있다고 생각이 되어 이와 같이 말씀을 드렸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