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성 · 현대모비스 / 모든 직무

Q. 전기차 제조 관련부품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코멘토 취지에는 맞지 않을수도 있어 우선 죄송합니다.

현재 석사과정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졸업 논문 주제를 잡기 위해 아이템을 선정해야 하는데

제가 하고 싶은 실험은 전기차용 부품들을 연마를 통해 표면거칠기를 개선하는 실험을 진행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검색만으론 정확한 부품 종류와 명칭이 나오지 않아 전기차 관련 현직자 분들에게 질문드립니다.

전기차의 핵심 부품 또는 일반 부품 중 난삭재 소재로된 환봉 or 파이프 형태의 부품은 어떤것들이 있고 정확히

어떤 용도로 사용될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현대모비스 유기재료 직무
안녕하세요 현대모비스 유기재료 직무 관련해서 JD를 보아도 의문점이 풀리지 않아 현직자분들께 질문드립니다 1. 구체적으로 어떤 부품의 선행개발을 진행하는지 궁금합니다 2. 주요 업무가 유기재료를 최적화하고, 성능 평가법을 개발하는 것이 맞는지 궁금합니다 JD는 다음과 같습니다! [부품 관련 유기재료 선행 개발] 제동/전자현가/샤시모듈 시스템 內 부품에 사용 되는 고분자 (또는 유기물) 재료의 선행 개발 재료 단위 평가 및 원리 연구를 통한 내환경성 최적화 재료 및 평가법 개발 [부품 관련 양산화 개발 및 대응] 소재 다원화 개발 연구 벤치마킹 및 시장 동향 분석을 통한 제품 개발 필드클레임 원인 분석 및 해결안 제시 - 각 부품 또는 재질별 영향성 검토를 통한 위험인자 분석 등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Q. 현대모비스 서비스부품BU 용품 영업관리 직무 주 역할
안녕하세요, 모비스 용품 영업관리 직무 지원자입니다. 권역별 부품 사업소 영업관리를 따로 모집하는걸로 보아 본사 용품 영업관리직은 SCM, 용품 기획에 치중되어 있는건가 싶은데 일반 영업관리직처럼 사업소 매출관리가 주 업무인가요? 본사 용품 영업관리직이 주로 어떤 업무를 하는지 궁금합니다!

Q. 전기차 ELSD 관련해서 아시는분 계실까요?
이번 현대모비스에서 전기차 후륜용 ELSD 를 개발했다고 알고있습니다. 졸업프로젝트에 이를 활용하고 싶은데 정확한 동작원리를 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 혹시 아시는분 선배님 계시면 답변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사례는 꼭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