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현대모비스 / 모든 직무

Q. 현대모비스 전공/부전공 학점 입력

현대모비스 서류 작성 중인데 헷갈리는 부분이 있습니다.
입력하라는 내용은 총 평점, 학기별 평점, 전공과목 학점과 전공 평점 입니다
그런데 제가 부전공을 해서 골치가 아픕니다. 성적증명서에는 본전공+부전공을 합쳐서 총 평점, 학기별 평점이 나와있습니다.
부전공을 따로 빼서 작성해야하는것인가요?? 그럼 제가 일일이 해당 학기에서 부전공 점수를 빼서 다시 학기 평점 계산하고, 부전공은 또 따로 평점 계산하고 이래야 하나요??
이력서 작성해보신분들 어떻게 하셨는지 궁금합니다ㅠ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현대모비스 생산기술 패키징 직무에 관해 궁금합니다.
차량용 전력반도체 패키징 신규 라인을 구축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Front End, Back End, Test 담당으로 나뉘어 신규 라인 공정 설계, 공법 및 설비 검토, 셋업/안정화 업무를 주로 수행하며, 선행 공법 개발, 생산성 향상, 수율개선 및 원가절감 등의 업무 로 홈페이지에 나와있습니다. 1. 패키징 부서인 만큼 후공정 스펙이 중요할 것 같은데 전공정 관련 스펙과 관련이 있을까요? 2. 흔히 아는 반도체 공정기술 (8대공정) 직무와 공통점과 차이점은 무엇인지 자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자기소개서에 어떤 활동으로 어필을 하면 좋을까요

Q. 학내외활동에 대외활동 경험과 교내근로활동
학내외활동 활동 구분으로 동아리활동 / 연구회 / 팀프로젝트 / 온라인커뮤니티 / 재능기부 활동 / 기타 사회활동이 있습니다. 제가 기업에서 활동한 대외활동 경험은 이중 재능기부 활동에 해당하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교내 근로활동 경험은 이중 기타 사회활동에 해당하는지도 궁금합니다.

Q. 현대모비스 취업 질문드립니다.
전자공학 졸업했고 모비스 취업 준비해보려고 직무들을 보고있습니다. 제가 희망하는 직무가 여러개 있는데 지역이 다 다르더라고요. 제가 사실 어디든 가도 상관 없긴 해서 그런데 혹시 역삼 본사는 취업컷이 더 높은 편인가요? 지리적으로 실질적인 입사 컷이 다른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어 대학교처럼 서울에 가까울수록 높다든지요/ 역삼>의왕>마북 이런식으로 형성이 되어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