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현대자동차 / 모든 직무

Q. 기아/현대자동차 도장공정(대졸) 업무 난이도 어떤가요?

도장공정 업무강도가 헬인 부서인가요??
누구는 제일 자동화 안돼있어서 헬이라고 하고, 누구는 다 자동화 돼있어서 꿀이라고 해서 현직자 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현대자동차 품질기획
안녕하세요 현대자동차 품질기획 직무가 정확하게 무슨 업무를 하는지 여쭤보고싶습니다. 인증차 완성도 점검, 인증사양 변동점 관리, 인증문제 개선조치 등 업무를 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추상적이라 정확하게 알고 싶습니다. 1. 인증차 검사에 어떤 검사가 있는지 2. 각 국 인증법규를 보려면 어떻게 찾아야하는지 3. OBD포트스캔을 통해 검사를 진행 할 때 CAN 통신의 에러를 보고 검사를 진행하는건지. 4. 꼭 알아야하는 법규 5. 사전 과제를 풀때 어떤 방향성으로 나올거같은지 6. EMC 인증도 수행 하는지 면접 준비를 진행하면서 막막하여 여쭈어봅니다!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Q. 현대자동차 nextgen 인턴 자소서
현대자동차 인턴 구매/부품개발 직무로 자소서를 작성중입니다. 2번이 인턴실습 간 수행하고 싶은 프로젝트 주제를 선정해 주시고, 선정하신 사유에 대해 간략히 서술해 주세요. (500자) 인데 도저히 어떤식으로 작성해야 하는지 감이 잡히지 않아 질문드립니다. 처음 보는 유형이고, 준비해보지 않은 유형이라 어렵네요 그리고 저는 부품개발 쪽에 포커스를 두고 자소서를 작성중입니다. 자소서 작성에 관한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Q. 현대자동차, 현대모비스 1차 면접
안녕하세요 다음주에 현대차 및 모비스 1차 비대면 직무 면접을 진행하게 될 지원자입니다. 몇 가지 궁금증이 있어 질문 드립니다. 생산기술 직무에 지원하게 됐는데 직무 면접은 둘 다 PT( 프로젝트 경험 위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 때 1. 자동차의 구조나 작동 원리에 대해 많이 질문하나요? 2. 진행한 프로젝트나 자소서 내용 외에 전공 개념에 대해 질문하나요? 3. 직무 면접이라고 나와있으나 인성 관련 질문도 같이 진행되나요?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