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현대자동차 / 모든 직무
Q.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생산관리 , 엔진 생산관리 다른 부서인가요?
조급해하지마아산공장 생산관리가 있고, 아산공장 엔진 생산관리가 있는데 좀 다른부서 인가 해서요.. 최근에 아산공장 생산관리 최종탈락 했는데,, 1. 엔진 생산관리 재지원시 현실적으로 불이익면이 있을까요 ㅠ? 2. 아니면 울산 생산관리 쓰는게 차라리 괜찮을까요?
2023.12.04
답변 2
- UUnionshu
제가알기로는 다른부서같아요 변속기도 변속기 품관 생관 따로있을거에요
목표를 이루다현대자동차코이사 ∙ 채택률 62% ∙일치회사안녕하세요 1. 불이익 없습니다. 실제로 재도전해서 합격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2. 불이익 때문이라면 신경안쓰시고 원하는 직무로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직무면접에서 인성질문위주로 받으면 좋은건가요?
협력 경험이 별로 없는데 자꾸 협력 경험에 대해서 여쭤보시고 주변사람들이랑 잘 지내는지 여쭤보셔서 당황했습니다 스펙은 괜찮다고 생각하셔서 인성이 괜찮으면 뽑으시려는건지, 아니면 사회성이 너무 부족해보여서 계속 여쭤보신건지 궁금합니다.. 떨어진다면 협력경험을 쌓아야되나 싶습니다..ㅠㅠ
Q. 현대자동차 전동화/SDV 차량제어 SW 개발·검증
이번에 1차 면접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면접 준비 하려고 하는데 제 자소서, 포트폴리오에 대한 질문들 준비하면서 추천하시는 공부나 해당 부서에서 요즘 관심있는 분야가 무엇이 있을까요?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현대자동차 HMAT 적성검사
처음 치는거라 잘 모르기도 하고 관련 정보가 잘 없어서 질문 남깁니다 현재 hmat 2026 통합기본서로 공부하고 있고 부족한 유형은 지사트로 더 풀고있습니다 1. 적성검사를 칠때 두 영역 먼저 치고 쉬는 시간을 가지고 나머지 두 영역을 치던데 그럼 두 영역 칠때는 항목별로 문제가 나오나요? 아니면 랜덤으로 나오나요? 2. 시간도 20분 , 20분이면 총 40분으로 시간을 두나요? 3. 영역별 과락이 존재하는지 궁금합니다. 4. 도식이해(규칙)가 제일 막막한데요.. 한문제 풀기도 버겁습니다 팁같은거 주실수있나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