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현대자동차 / 모든 직무

Q. 현대자동차 NextGen 인턴 직무 고민

안녕하세요, 이번 현대자동차 NextGen 인턴 공고에 지원하려고 합니다.
기계공학 전공이긴 하지만 자동차에 대해 잘 몰라서 차량개발과 친환경차 개발 중 어떤 부서에 지원을 할 지 고민이 됩니다. 학과에서 구조해석과 cad 프로그램을 다룬 경험이 있는데 차량개발 직무에 더 적합할까요?
또, 차량 개발과 친환경차 개발 중 더 전망이 좋거나 워라벨이 좋은 부서가 어디인지 궁금합니다. 설계쪽은 희망하지 않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면접 목소리 떨림
안녕하세요. 오늘 면접을 보고왔는데요.. 답변은 다 했지만, 저의 모든 목소리가 처음부터 끝까지 떨림이 들어갔어요..ㅜㅜ 침착하게 하려고 했지만 목소리 떨리는건 못숨기겠더라구요..!ㅠㅠ 혹시 이런 경우였는데 붙을 수 있을까요.. 많이 떨림을 보였는데 붙으신 분들 계신가요오..

Q. 현대자동차 재료공학전공
현대자동차 재료분석, 소재공정 등 재료공학전공에 맞는 직무에 취업하고 싶은 3학년 대학생입니다! 이제 3학년인데 재료 쪽 직무에 가기 위한 현직자 분들의 스펙이 궁금합니다 !

Q. 현대자동차 파이롯트 바디 선개발, 시스템 품질 직무 관련 질문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이번 12월 현대차 신입채용 지원자입니다. 파이롯트 바디 선행개발과 시스템 품질 직무 사이에서 고민 중인데, 현직자분들 의견 여쭙고자 글 남깁니다 1. 파이롯트 바디 선행개발 JD를 보니 차체품질 확보 외에도 차체/도장 설비 구축, 운영도 하는거 같은데 맞는지, 맞다면 차체/도장 라인 구축 및 운영과 차체 품질확보 중 업무 비중이 높은 쪽은 어디인지 2. 시스템 품질도 차체/전동화/샤시 등 부품으로 조직이 나뉘는거 같은데, 차체시스템품질쪽에 T/O가 없으면 차체로 어필해도 안뽑는건지 3. 파이롯트 바디개발 직무의 R&R이 궁금합니다. 프레스 가공 단품부터 아세이, BIW까지 이어지는 전반적인 차체품질을 전부 검증하고 개선하는지 4. 티오나 조직규모는 어디가 더 큰지 5. 차체부품 제조사 부품개발팀 인턴, KIST 구조용복합소재연구팀에서 CFRP 부품 개발 이력을 살린다면 어느 직무가 더 적합해보이는지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