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현대자동차 / 모든 직무

Q. 현대차 연수원 복장

다다음주에 현대차 연수원에 들어가는데 어떤 복장을 챙겨 가야 할지 애매하서 질문 드립니다

안내문에는 “TPO 기반 상시 자율 복장 (Time, Place, Occasion)” 이렇게 되어있는데 청바지나 무지티 같은 복장도 괜찮다는 걸까요? 또 보통 정장도 함께 챙겨가시나요?

그리고 마지막 일정으로 등산이 있다는데 운동복이랑 등산화도 함께 챙겨가는 게 좋을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현대자동차 하이테크
현대자동차 하이테크 서비스 엔지니어는 부서 구성이 어떻게 되어있고, 각 부서별 하는 일이 명확히 무엇인가요? 관련 정보를 얻는 방법이 있을까요?

Q. 현대자동차 학내외 활동란 질문
학내외활동에 3가지를 작성할 수 있더라구요. 어떤 활동을 쓸지 무척 고민이 됩니다.. 직무는 안전관리입니다. 1. 데이터분석교육 이수(파이썬배움) 2.안전교육이수(온라인 교육, 코멘토) 3.학생회 4.동아리(토론관련) 5.자치단체 중에 어떤 것을 적을지 고민이 되네요... 아무래도 단체활동은 적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학생회나 자치단체 중에 하나만 골라서 적을까 고민입니다..선배님들이라면 어떤 활동을 적을것같나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Q. 현대자동차 이력서
안녕하세요 현대자동차 차량개발 직무로 지원하고 싶은 전자공학과 학생입니다. 인턴 지원시, 대내외활동 기입란에 하드웨어 회로 설계 활동만 적고, 시스템 반도체 설계 교육 및 반도체 공정 등 반도체와 관련된 대외활동은 기입하지 않는 게 더 나을까요?? 그리고 수상경력란이 없던데 대내외활동 칸에 적어도 괜찮나요?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