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현대자동차 / 모든 직무

Q. 현대 자동차 제어 시스템 직무 관련 질문 드립니다

저는 전자공학을 전공하여 회로 개발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현대자동차의 전동화 시스템 개발과 제어시스템 개발 직무 중 어디에 지원해야 할까 고민 중입니다. 처음에는 제어 시스템 개발 직무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조사해보니 전동화 시스템 쪽이 회로 개발과 좀 더 가깝고, 제어 시스템은 소프트웨어적인 부분이 더 큰 것 같습니다.

1. 두 직무 중 회로 개발 분야와 더 관련 있는 직무는 어디인가요?

2. C언어를 수강한적 있고, 파이썬 관련 경험 있는데, 제어 시스템 개발 직무에 지원해도 될까요?(컴공과에 밀리지 않을지.......)

3. 제어 시스템 개발 직무에서 주로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언어는 무엇인가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직무 선택
안녕하십니까? 현대자동차 모집공고가 떠서 지원하려는데 제가 가진 경험이 어떤 직무에 더 적합할지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전동화 구동 시스템 개발, 전동화 버추얼 내구 개발 중 지원하고자 하는데, 학교 프로젝트로는 1. psim으로 pfc컨버터 설계 2. pcb기판에 dc-dc컨버터와 인버터 회로 납땜, 각각의 제어기 설계와 검증 3. 차량용 충전기 인버터 회로 설계 4. 모터를 직접 돌려보고 simulink로 모터제어회로 설계 를 해보았습니다. 5. 졸업논문으로 전력변환회로의 ai제어 두 직무 우대사항입니다. 전동화 구동시스템 개발: Maxwell, JMAG, Pro-E, CATIA, Ansys, MATLAB, PSIM 프로그램 활용 가능 전동화 버추얼: 전동화시스템(모터/감속기) 해석/시험/설계 경험 보유, 전력변환시스템(인버터/파워모듈) 회로 해석/시험/설계 경험 보유, 비즈니스 영어 회화 가능

Q. 인서울 편입 고민
안녕하세요 현재 울산대학교 기계자동차공학과 2학년까지 끝낸 24살 학생입니다. 1학년때 너무 놀아서 누계학점은 4.2정도 나오고 따로 해놓은건 없습니다. 현대자동차,기아자동차,현대모비스 정도 대기업이 목표입니다. 올해 휴학하고 인서울권 기계과로 편입 고민중입니다. 건동홍 이상 붙는다고 가정하면 편입을 준비하는것이 나을까요? 자신이 없지는 않습니다. 최근 학교 선배님들의 대기업으로 취업이 잘 안되는거같아서 질문드립니다. 공대는 학교간판보다는 직무연관성등의 그런 스펙들이 더 중요하다는데 잘모르겠습니다. 좋은 학교에가면 그런 기회들도 더 많지 않을까싶어 한달째 고민중입니다. 여러 조언 부탁드립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Q. 현대트랜시스 채용 절차 질문
안녕하세요 이번에 트랜시스 지원을 했습니다. 채용절차가 바뀐 지 얼마 안돼서 정보가 없네요.. 1. 인성검사 2. 적성검사 --> 여기선 자기소개 및 게임 같은 AI면접을 말하는 건가요? 아니면 HMAT처럼 주사위, 공간지각 이런 게 나오나요? 3. 면접 정보 입력 --> 자기소개서를 제외한 각종 스펙 넣기 4. 원데이 면접 1차 - AI영어면접 (SPA로 공부하는 건가요?) 아니면 팀장급 면접 직무이해와 관련해서 2차 - 임원면접 (인성) 이렇게 이해하고 있는데 맞나요? 아니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