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현대자동차 / 생산관리

Q. 기계공 취준 방향성 조언 부탁드립니다..

현재 제 스펙은
학점 3.85/4.5
어학 토익 865 오픽 IH
일반기계기사
한국사1급
인턴x , 회사경험x 공모전 x
동아리 임원 1회 입니다.
공기업은 준비할 생각이 없습니다..

자소서에 쓸 직무경험이나 쓸만한 이야기가 전무하여 중견부품사 계약직에 지원하였고 합격하여 근무할 예정입니다.

직무는 생산기술이나 품질 , 설비 로 준비하고있는 상황이고 기아나 현대자동차에서 근무하는게 목표입니다..

제가 궁금한점은 완성차업체나 대기업의 생산기술 이나 품질직무에 취업하신분들은 어떤경험이 있으셔서 어필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전 매우 극 평범한 대학생활을 보내서 공모전이나 프로젝트..이런걸 해본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계약직이라도 이 회사에서 6개월이상 근무한 경험을 이용하여 지원을 해보려는데 이 생각이 괜찮은걸까요?
직무탐색은 어떤식으로해야하는지
제 강점은 어떤식으로 어필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선배님들의 조언을 구해보고 싶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현대자동차 생산관리
현대자동차 울산 공장 생산관리 직무에 자재관리와 물류관리직무가 있던게 이직무들이 자세히 무슨 역할을하는지 궁금합니다.공장내부에 있는 자재들은 기술직분들이 옴기고 나르는건가요?

Q. 현대자동차 직무 고민입니다.
저는 동아대학교 4학년 산업경영공학과 학생입니다. 생산관리/생산기술(자동화제어)/품질관리/품질본부 4가지 직무 중 어떤 직무를 선택해야 할 지 고민이 있습니다. 학점 : 4.34 (127/130학점) 자격증 : 운전면허 1종, ISO19001, ISO9001 기사 자격증 : X (품질경영기사 필기) - 자격증에 대한 중요도 감소라고 생각했기에 실기까지 치지 않았음 어학 성적 : OPIC IM2 경진대회 최우수/표창상 : "터미널 혼잡도를 고려한 차량 배차 계획" - 스마트 고급인력 양성사업단 우수상 : "탄소 절감 차원에서 소형차량 판매 전략" - 부산권 LINC3.0사업단 장려상 : "다방향 교차로에서 신호등 디스플레이 구현" - 부산테크노파크 연구실 활동 (주)SL과 협업 : FlexSim Software를 활용하여 물류 라이브러리 개발 및 메뉴얼 작성 학술대회 논문 작성 : "Digital Twin" / "초저온 벨브 공정 분석"관련 학술대회용 논문 작성

Q. 4M 변경시 서열 대응
1. 갑작스런 자동차 부품 4M 변경시 생산관리팀은 HKMC 서열 대응응 어떤 방식으로 해결하나요??.. 2.pe는 페이스리프트 라고 알고있는데 my변경은 무슨 뜻인가요?? 3.LF 차종이 단산이 완료되었는데 택시업계의 반발로 중국에서 제작하여 수입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노조측에서 반발이 심할것으로 예상되는데 해결 방안이 있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