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효성중공업 / 생산기술

Q. 생산관리에서 SQL을 활용할수있는 곳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생산관리 엔지니어를 꿈꾸는 산업공학도입니다. 제가 몇일뒤에 면접을 앞두고 있는데 빅데이터 전문가 과정을 통해 현재 SQL을 배우고 있습니다. 따라서 면접에서 이점을 어필 하고 싶은데요 현업에서 SQL을 생산관리 어느 부분에 어떻게 활용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변압기 조립 아르바이트
올해 2월 졸업하고 스마트팩토리 관련 교육을 약 5개월간 들은 후 상반기 하반기 준비했지만 탈락해 내년을 다시 준비하려고 합니다. 희망하는 직무는 생산기술인데 그 중에서도 변압기 제조업 생산기술 직무를 가고 싶습니다. 내년을 위해 영어도 준비하면서 아르바이트 겸 해서 5kg 무게 정도되는 변압기 단순 조립 아르바이트도 주 5일로 하려고 하는데 이것이 나중에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Q. Q. 효성중공업 냉동기 및 공조장치 사업도 하나요?
반기보고서 보면서 회사 공부하고 있는데, 냉동기 및 공조장치 사업도 진행중에 있는가요? 한다면 기전pu 사업부 일까요?

Q. 효성중공업(창원) 생산기술 - PT면접
안녕하세요! 현재 효성중공업 생산기술 직무 PT면접을 앞두고 있는 기계시스템공학과 취준생입니다! 직무 소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 TPS/스마트팩토리, 자재물류관리 주요 상품은 변압기, 차단기, 발전기, 전동기 입니다. PT면접에서 직무와 관련된 전공과목 3가지 이하를 10분 내 구두로 발표하는데, 하나는 종합설계로 무인지게차를 설계했던 내용에 대해 발표하고, 하나는 열역학이나 고체역학 쪽으로 두 과목을 자세히 발표하고자 하는데 1. 어떤 과목을 발표하는 것이 좋을까요? 직무에서 기계과가 어필할 수 있는 과목이 무엇인지 감이 잘 잡히지 않습니다..! 2. 두가지 과목을 자세히 발표하는 것이 좋을까요? 세가지 과목을 채우는 것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