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 모든 직무
Q. Applied Materials(AMK) 박사 취업 질문
Applied Materials(AMK) 박사 취업 하게 되면 연봉이나 워라밸은 좀 괜찮나요? 블라인드에서는 학,석후 가면 너무 힘들다는 괴담이 많아서...
2022.02.15
답변 1
- 니니꿈은뭐니삼성전기코사장 ∙ 채택률 86%
채택된 답변
박사로 취업한다고 특별히 더 편하거나 힘들거나 하는건 없어요. 부서마다 분위기가 다르고, 어떤 사람을 만나냐에 따라 천차만별입니다.. 연봉은 당연히 과장급으로 대우받고, 박사수당이 붙기 때문에 일반 대졸신입보다는 높죠..
함께 읽은 질문
Q. AMAT 직무적합성 검사(인성검사) 일관성 관련 질문입니다..
금일 AMAT CS엔지니어 서류가 발표나서 인성검사를 쳤었는데, 몇 개의 문항 정도(280문항 중 대략 5~10문항) 일관되게 답변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나머지 문항은 cs엔지니어의 역량대로 답변하긴 했었는데 이처럼 조금이라도 일관되게 답변하지 않으면 바로 탈락일까요..??ㅠㅠㅠ
Q.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즈 해외 교육 질문입니다.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즈 신입사원들이 해외로 교육 가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면 교육은 부서별로 따로 가는건가요?? 맞다면 미국으로 가는 부서는 어디인지 알 수 있을까요?
Q. 반도체업계 이직
안녕하세요, 현재 현대자동차그룹의 계열사에서 영업쪽 일을 하고 있는 사회초년생입니다. 반도체쪽으로 이직을하고 싶은 마음이 자꾸 드는데요.. 현재 업무의 장점은 사무실에서 일하고 몸은편하다는 점, 그리고 연봉도 만족스러운데 기업문화가 매우 보수적이고, 옛날의 꼰대문화가 많이 남아있어요 앞으로 더 발전할 반도체 사이클에 탑승해보고 싶은 마음이 자꾸 드네요.. 기업 문화도 더 괜찮을 것 같고요.. 칩메이커를 가면좋겠지만, 못가게된다면 장비사 cs 업무도 관심이 있고 업무강도나, 연봉 등 궁금합니다. 현직자분들 조언부탁드려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