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GS리테일 / 영업관리
Q. 이력서 직무, 직위란
아르바이트 경력을 쓰는데 직무와 직위란을 입력하는 칸이 있습니다.. 편의점 아르바이트였는데 어떻게 입력하면 되는 걸까요?
2018.03.31
답변 3
- 멘멘토53768GS리테일코대리 ∙ 채택률 53%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편의점 아르바이트라고 쓰면 돼요. 근데 그거 쓰고 합격하면 인사 시스템에 경력으로 영원히 남아있어요 ㅋㅋㅋㅋ 신중하게 쓰시길
- 멘멘토51084GS리테일코대리 ∙ 채택률 72% ∙일치회사직무
채택된 답변
저는 입사할때 직무에 담당했던 일 -예를 들면 매장 관리 -를 썼고, 직위는 스텝이라고 썼던것 같아요. 거기서 아르바이트 직급을 스텝이라고 불렀어서요. 근데 어떻게 쓰든 크게 상관은 없는것 같았어요. 알바경험을 경력란에 안쓰고 자소서에 에피소드만 녹여내고 붙었던 동기들도 있었던걸 보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멘멘토30136GS리테일코대리 ∙ 채택률 35% ∙일치회사
GS25 스토어매니저 라 쓰심될듯. 타 브랜드라면 스탭이라고 쓰시면 무난할 듯 합니당~ ㅎㅎ
함께 읽은 질문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