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Q. 경영 단일전공

위킫으

비전공자 노베이스로 경영학 공부하면서 상반기는 연습삼아 필기 보러 다녔습니다 지원하면서 생각보다 재무 회계 포함인 기업이 많은 것 같아 준비해볼까 고민중에 있습니다 ​ 재무와 회계 중 어떤 과목을 먼저 공부하는 게 좋을까요? 둘 중에 어떤 과목의 비중이 높나요? 지금부터 준비하면 8-9월 하반기 노려볼 수 있을까요?


2026.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