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Q. 군대에서 어떤 자격증을 따서 나갈까요
에에반헨슨
전역까지 6개월도 안남았습니다. 금융권 취업을 위해 자격증을 공부하고 싶은데 어떤 것 부터 도전하는게 좋은가요
2026.03.21
답변 2
- 기기은센1212IBK기업은행코이사 ∙ 채택률 98%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일단 군대에서 자격증을 따서 나간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좋은 태도 라고 생각을 하구요 일단 가볍게 시작할 수 있는 자격증 부터 시작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쥬쥬죠쥬IBK기업은행코상무 ∙ 채택률 97%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일단 군대에서 자격증을 딴 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좋은 시도 라고 생각을 하구요 개인적으로는 추천 드리고 싶은 건 회계 공부를 좀 하셔서 신용 분석사를 1번 취득 해 보시는 게 어떨까
함께 읽은 질문
Q. ncs 준비
계속 문제 푸는 수 밖에 없나요? 인강듣는게 도움이 되나요? 양치기로 계속 풀지 인강이라도 들어야할지.....예전에 사둔 문제집이 있는데 이걸로도 연습이 될까요? 최신트렌드 뭐 이런게 있을까봐.....
Q. 금융권 초보 준비생 자격증
금융권 준비 갓 시작했습니다. 매경테스트 은행텔러 부터 준비해보려고 하는데 많이 어려울까요?
Q. 비전공자 고민
현재 경기대학교 프랑스어과에 편입해서 다니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원래 꿈이 금융권에 입사하는것인데 어쩌다보니 금융과는 관련이 없는과에 오게되었습니다. 프랑스어과에서 금융관련 자격증이랑 대외활동, 경제학과 복수전공등을 해서 졸업하는게 좋을지 편입을 한번더 준비해서 금융학과나 경제,경영등 상경계예열의 상위권 학교에 편입을 하는거 중 어떤선택이 더 좋을지 고민됩니다 . 목표는 증권사 PB 쪽으로 취업하고 싶습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