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Q. 금공 기업 분석
위위킫으
자소서를 별로 안써봐서 그런가 아직 기업 분석을 잘 못하는 것 같네요ㅠ 저는 기사 찾아보거나, 다트에서 반기보고서 찾아서 사업개요 참고하는 것 같아요! 다들 주로 어떻게 하시나요?
2026.05.14
답변 2
- 쥬쥬죠쥬IBK기업은행코상무 ∙ 채택률 97% ∙일치회사
잘하고 계신 것 같아요 특히 반기 보고서까지 보고 분석하시는 것 대단하시네요 요즘에는 AI 통해서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 기기은센1212IBK기업은행코이사 ∙ 채택률 98% ∙일치회사
기업 분석 같은 경우 처음 진행하시다 보면 굉장히 좀 난해하고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일단 그 회사에서 발행한 보고서 같은 것을 꼼꼼하게 잘 읽어 보시는 것이 가장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을 해요
함께 읽은 질문
Q. 은행 금공 토익
은행 금공 토익 몇 이상이어야 평가에 있어서 마이너스는 안 될까요?
Q. 취업고민
안녕하세요! 저는 27살 막학기 + 인턴을 병행 하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현재 제 스펙을 말씀드리자면 금융권 인턴 3개(하나는 직무체험이라 경력인정x)밖에 없습니다.. 어학 성적은 낮고 필기 공부는 아직이고, 자격증은 adsp만 있습니다. 가장 가고싶은 곳은 은행인데... 지원자격이 되는 것 같지 않아서 걱정이네요....원래는 6월까지 신분사+어학을 만들어두고 6월 이후부터 필기공부를 같이 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그냥 너무 조급해지네요... 현재 인턴을 하고 있어서 공부시간도 얼마 안나오고 올해 하반기엔 꼭 취뽀하고 샆은데ㅠㅠ 어떻게 앞으로 계획을 짜야할까요 너무 불안하네요 정말ㅠㅠ
Q. 은행 자격증
투운사, 신분사 말고 추천 자격증 무엇이 있을까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