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Q. 금융 it쪽 영어 성적
위위킫으
1금융 시스템사 중 하나에 올해부터 근무하고 있습니다 영어는 오픽 im2 하나 정처기, sqld 정도 있네요 원청으로 가는게 목표인데 원청에서 it나 디지털 직무로 입사하신분들은 다들 영어성적 어떻게 되시는지 궁금합니다 ㅠ
2026.06.17
답변 2
- 기기은센1212IBK기업은행코이사 ∙ 채택률 98% ∙일치회사
적당히 800 점 후반 정도면 적당하다고 생각을 하거든요 그 정도면 영어 성적은 충분 하다고 생각합니다
- 쥬쥬죠쥬IBK기업은행코상무 ∙ 채택률 97% ∙일치회사
영어 성적은 보통 800점대 중후반 분들이 가장 많은 것 같습니다. 그정도만 되더라도 영어때문에 손해볼 일은 거의 없을 듯 합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인턴 자소서
인턴 자소서 작성 시 집중해야하는 키워드 같은게 있을까요?
Q. 자격증 추가 해야할까요
금융 자격증 1 디지털 자격증 1 에 우대 아닌 컴활2급 전산회계2급 + 어학 2개 이정도면 금융 자격증 하나 더 따는게 좋을까요, 추가로 금융자격증 취득을 하는게좋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현재 나이 27세 입니다 목표 은행은 기업은행인데 혹시몰라서 이번 상반기 서합했던 하나은행이나 im 뱅크도 지원해볼 예정입니다( 기업 하나 필떨입니다)
Q. afpk vs 신분사 중에 추천 부탁드립니다
둘 다 문제은행식이 아닌데 신분사는 인강 찍먹을 했었는데 강의가 너무 별로였어서 ㅜㅜ afpk로 고민 중입니다. 그런데 신분사가 afpk에 비해 효용이 많다면 신분사 역시 고려합니다 시중은행이 목표입니다. 어떤 게 좋을까요? 감사합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