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Q. 신분사 조언 부탁드려요
에에반헨슨
6/13 신분사 시험 준비해보려 하는데 회계(관리.원가회계, 재무회계원리)공부 조금 해봤어요 하루 3시간씩 하면 가능할까요?
2026.04.11
답변 2
- 기기은센1212IBK기업은행코이사 ∙ 채택률 98%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본인이 어느 정도 베이스가 있다고 생각이 되시면 하루에 3시간 으로도 충분히 가능하십니다
- 쥬쥬죠쥬IBK기업은행코상무 ∙ 채택률 97%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아직까지 시간도 많이 남으셨고 충분히 준비 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일단 회계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만있다면 충분 하실 것 같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은행텔러 VS 은행FP
두개 중 하나 시험 응시하고 싶은데요 어떤걸 보는게 나을까요? 원래 FP 응시하려 했으나 지금부터 공부 시작하면 시간이 모자라서 FP 시험 합격할 수 있을지 좀 걱정이 되어서 텔러 시험을 볼지 고민이 됩니다…
Q. ai역검
안녕하세요 이번에 AI 역량검사를 처음 해봤는데요 미리 연습하고 준비하긴 했다만.. 게임도 많이 놓치고 영상면접도 어버버거렸습니다ㅜ 아무래도 합격여부에 많은 영향을 끼치겠죠?? AI 역량검사는 처음이라 몰라서 질문 남겨요!!
Q. 투운사
투운사 자격증있으면 투자회사 자금팀 취업 수월할까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