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Q. 외환전문역 1종
위위킫으
은행 준비하려는데 외환전문역 1종 취득 괜찮을까요?? 전체공부 시간 몇 시간 잡으면 될까욥..ㅎㅎ 영어가 없는 상태라 토익 먼저 해야 할지 고민이 됩니닷,,,
2026.06.10
답변 2
- 기기은센1212IBK기업은행코이사 ∙ 채택률 98% ∙일치회사
보통 하루에 매일 5시간 공부를 한다는 기준으로 한 달 정도면 충분히 취득을 하실 수 있는 자격증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 쥬쥬죠쥬IBK기업은행코상무 ∙ 채택률 97% ∙일치회사
은행 준비하시려고 하신다면 외환전문역 1종 준비는 되게 괜ㅊ찮은 자격증이죠. 특히 외환업무에 대한 강점을 드러내고 싶다면 더더욱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투운사 공부중 질문
과점주주 나오는 조세부분 부터 막히는데요.. 개념이 너무 요약되있어서 몰랐는데 과점주주가 30% 이상의 지분을 차지하는 ~ 이 아니고 50% 이상이라고 인터넷 검색후 알아냈는데요.. 이런건 일일이 제가 다 찾아봐야하는건가요? 인강 개념 찾아봐도 이 부분에 대해 명확히 설명해주는 분이 없더라고요.
Q. 하반기 은준생 자격증
하반기 은행취업 목표로 하고있는데 8월시험 투운사랑 afpk 중에 뭘 더 추천하시는지랑 추천 이유가 궁금합니다ㅠㅠ
Q. 기은턴 좋았던 점 질문
체험형 인턴 기간 한 달이라 정말 짧은거로 알고있는데, 근무 해보신분들 어떤 점이 좋았는지 얘기 듣고싶어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