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Q. 요새 금턴이라고들 하던데
에에반헨슨
상반기 졸업 예정인데 하반기에 인턴 지원하는 게 좋을까요? 시험 준비하다가 취준 시작해서 교내 동아리 활동 외에 딱히 경력이랄게 없습니다 ㅠㅠ
2026.03.31
답변 2
- 기기은센1212IBK기업은행코이사 ∙ 채택률 98%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인턴 생활을 한 번도 안해 보셨다면 저는 추천 드리고 싶어요 인턴 생활을 1번 해 보고 나서 자기소개서 에도 쓸 거리가 정말 많아 지거든요
- 쥬쥬죠쥬IBK기업은행코상무 ∙ 채택률 97%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최근에 인턴 기회도 잡기 어렵긴 하죠 그렇지만 항상 기회는 열려 있으니까요 그거에 맞춰서 준비를 해 놓으시면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인턴 자소서 스펙부족
어학도 없고 난이도 낮은 자격증2개 알바 봉사활동이 전부인데 스펙이 부족해도 괜찮을까요?
Q. 금융자격증 난이도
신분사 vs 투운사 vs AFPK 자격증을 취득하려하는데 난이도가 어떻게 되는지 알고싶어서 글을 작성합니다. 아시는 분이 계실까요~?
Q. 은행 인턴 ncs
개념들이 많이 생소해서 어떻게 공부할지 고민입니다. 시중에 개념정리본이나 개념서를 한 권 사서 참고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학습자 가이드…?만 참고해도 괜찮을까요? 지금은 우선 답지를 보면서 모르는 개념이라도 익히고 있는데 이게 맞는 방법인지 확신이 서지 않아서요ㅠㅠ 인턴 지원이 처음이라 아직 모르는게 많습니다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