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Q. 은행 보훈전형
에에반헨슨
은행 보훈 전형으로 가신 분 계신가요? 일반 전형으로 가서 가점 받기와 보훈 전형 지원 둘 중에 고민입니다
2026.03.26
답변 2
- 기기은센1212IBK기업은행코이사 ∙ 채택률 98%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본인이 일반전형만큼 준비를 잘 하셨더라도 보훈 전형을 지원하시는게 보훈끼리만 경쟁하는거니 훨씬 더 유리하지 않을까 싶어요 솔직히 보훈 사람들 공부 진짜 안하잖아요,,,
- 쥬쥬죠쥬IBK기업은행코상무 ∙ 채택률 97%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제 생각에는 보훈 전형끼리 경쟁하는 보훈 전형으로 준비를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왜냐하면 일반 지원자들은 상대방이 그만큼 준비가 됐다면 훨씬 힘들기 때문이에요
함께 읽은 질문
Q. 스펙 / 자격증 조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순위 기업은행, 2순위 금공 / 지방공겹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 토익 850, 투운사 있고 컴활 1급 필기까지 해놓은 상태인데 토익을 한 번 더 쳐서 900+로 올리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컴활 실기나 한국사 따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또 다른 자격증 추천해주실 만한 게 있을까요?!
Q. 토스 al
시험 여러번 봐도 AL은 안나오네요ㅠ ㅠ IH에서 AL로 넘어가신 분들 꿀팁 있으신가요? 물론 전 발음이 안좋습니다만ㅠ
Q. 취업 관련 준비
올해 대학 4학년입니다! 은행 취업을 준비해볼려고 하는데 막연하게 뭐부터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혹시 추천하시는 공부방향 들어 볼 수 있을까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