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Q. 자산관리사 인강
에에반헨슨
자산관리사 인강 들어야 할까요? 교재 봐도 될지, 인강 혹시 추천 좀 부탁드려요
2026.03.23
답변 2
- 기기은센1212IBK기업은행코이사 ∙ 채택률 98%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인터넷 강의까지 필요한 시험은 아니라고 생각이 들어서 충분히 독학으로도 혼자 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들긴 하는데요 힘드시다면 인터넷 강의에 힘을 빌리시는 것도 나쁘진 않죠
- 쥬쥬죠쥬IBK기업은행코상무 ∙ 채택률 97%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꼭 그렇게까지 필요한 자격증은 아니라고 생각을 하네요 충분히 독학으로도 공부 할 수 있다고 생각을 해요
함께 읽은 질문
Q. 국내FRM
국내 frm은 추천하는 사람이 없네요 무의미한가요??
Q. 스펙 관련 질문
신입행원을 위해 취준을 하고 있는 4학년 재학생입니다 현재 스펙으로는 자격증 : 은행 fp,adsp 대외활동 : 신대홍 어학 : 토익스피킹 IH(150) 수상경험 : 논문 공모전 1회, 영상 공모전 1회 지금 현재는 5월에 있을 투운사 공부 중이며, 인턴 공고가 열리는 대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투운사를 딴 뒤에 어떤 방향으로 취준을 준비하면 좋을까요 ??
Q. 신분사 가능성
전공은 회계쪽은아니고 경제쪽이고 2년전 회계관리1급을 따놓긴했는데 사실상 지금은 기억이 잘 나지는 않는 정도인데 빡세게 신분사 메인으로 잡고 한다고 하면 난이도 및 분량상 2달이면 가능할까요? (어차피 백수..같은 취준생이라 시간은 많아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