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Q. 증권사 PB 직군 가능성 있을까요?
자산관리 WM 쪽을 목표로 준비 중입니다 지거국 / 학점 3.8 / AFPK 보유 / 어학 AL / 기본 자격증은 갖췄는데 인턴 경험이 없어 고민입니다 금융권은 영업 경험을 높게 친다고 들었는데 지금 시점에서 인턴을 새로 구하는 게 맞을까요? 아니면 바로 하반기 공채에 도전하면서 아르바이트나 대외활동 경험을 금융 역량으로 엮는 것이 현실적일까요?
2026.04.03
답변 2
- 기기은센1212IBK기업은행코이사 ∙ 채택률 98%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저는 일단 인턴 경험을 지금 시기에서 한 번쯤 해 보시는 게 굉장히 좋다고 생각을 하거든요 인턴 경험을 하게 되면 직무 적인 경험을 하게 될 뿐만 아니라 본인의 진로 결정 하는데 굉장히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쥬쥬죠쥬IBK기업은행코상무 ∙ 채택률 97%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본인의 적성을 판단하기 위해서라도 저는 인턴 경험은 한 번 가져가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있긴 해요.
함께 읽은 질문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