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Q. 하반기부터 금공 경제직렬
에에반헨슨
경제학 배우긴했는데 다 까먹어서 ㅜㅜ 다시 시작하려고 하는데 .. 상반기에는 일단 졸업을 해야해서 .. 26년도 하반기에 시작해서 27년도 하반기 채용 노리고 일년정도 빡쎄게 준비할 생각이에요 a매치 상위권 기업 가려면 다들 보통 몇년 걸릴까요.. ? 너무 무리일까요
2026.03.23
답변 2
- 기기은센1212IBK기업은행코이사 ∙ 채택률 98%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넉넉잡고 일 년에서 2년 정도는 평균적으로 생각을 해주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 쥬쥬죠쥬IBK기업은행코상무 ∙ 채택률 97%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논술 시험도 준비 하셔야 되기 때문에 조금 더 걸린다고 생각을 하셔야 되고 어떤 금융 상식을 먼저 잘 파악해 두 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