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Q. 기업은행 지원
에에반헨슨
이번에 기업은행 지원하려고 하는데 아직 자소서도 준비 안되어있고 무스펙인데 너무 늦었을까요...? 이번년도부터 제대로 취준하려고 하는데 아는 것도 별로 없고 너무 막막하네요......
2026.03.19
답변 3
- 기기은센1212IBK기업은행코이사 ∙ 채택률 98%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그러면 언제 지원을 하실건데요 빨리 스펙 부터 빨리 만드셔야지 어느곳이 라도 지원을 할 수가 있으니까요 너무 빨리 빨리 준비 좀 하세요 제발
- WWnrmarhd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채택된 답변
언제까지 자기소개서도 준비 안 할 거고 무스펙 계실 거예요 그니까 저는 일단 지원을 한번 해보시는 것도 굉장히 중요한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 쥬쥬죠쥬IBK기업은행코상무 ∙ 채택률 97%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스펙 없어도 가끔 입사하시는경우더 많습니다 일단 저희는 필기시험이 굉장히 중요한부분이 있기에 더더욱 그렇네요.
함께 읽은 질문
Q. 임의단체 스펙 도움
어쩌다보니 동아리로 시작하게 된 프로젝트가 임의단체까지 만들고 시예산 받고 지역 의원과도 컨택하는 규모가 되어버렸습니다 저는 사실 서포터즈나 대외활동을 더 해야하나 싶었는데 이 일을 놓을수 없어 자격증과 병행하는 중이고요.. 너무 재밌게 하고는 있지만 이걸 잘 녹여내는거랑 별개로 취업에 분명한 이점은 있을까요..?
Q. 은행 본사 파트타이머 근무 경험
현재 은행 본사에서 파트타이머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이 경험을 활용하려면 적어도 어느정도 기간 근무하는게 적당할까요? 그리고 파트타이머 근무 경험을 어떻게 연결하고 활용할 수 있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Q. 기은 필기보러 가시나요?
아직 ncs 준비가 전혀 안된 상태인데 저랑 비슷하신분들 내일 가시나요 ? ncs풀어본지 2주남짓인데 가보는게 의미가 있는건가해서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