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Q. 기업은행 지원
이번에 기업은행 지원하려고 하는데 아직 자소서도 준비 안되어있고 무스펙인데 너무 늦었을까요...? 이번년도부터 제대로 취준하려고 하는데 아는 것도 별로 없고 너무 막막하네요......
2026.03.19
답변 3
- 기기은센1212IBK기업은행코이사 ∙ 채택률 98%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그러면 언제 지원을 하실건데요 빨리 스펙 부터 빨리 만드셔야지 어느곳이 라도 지원을 할 수가 있으니까요 너무 빨리 빨리 준비 좀 하세요 제발
- WWnrmarhd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채택된 답변
언제까지 자기소개서도 준비 안 할 거고 무스펙 계실 거예요 그니까 저는 일단 지원을 한번 해보시는 것도 굉장히 중요한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 쥬쥬죠쥬IBK기업은행코상무 ∙ 채택률 97%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스펙 없어도 가끔 입사하시는경우더 많습니다 일단 저희는 필기시험이 굉장히 중요한부분이 있기에 더더욱 그렇네요.
함께 읽은 질문
Q. 하반기부터 금공 경제직렬
경제학 배우긴했는데 다 까먹어서 ㅜㅜ 다시 시작하려고 하는데 .. 상반기에는 일단 졸업을 해야해서 .. 26년도 하반기에 시작해서 27년도 하반기 채용 노리고 일년정도 빡쎄게 준비할 생각이에요 a매치 상위권 기업 가려면 다들 보통 몇년 걸릴까요.. ? 너무 무리일까요
Q. Cfa 레벨 1
Cfa 레벨 1 취득하신 분들께 질문드립니다..! 다들 영어 수준이 그래도 높으셔서 취득하는 데 유리하셨을까요? 영어 시험인데, 영어를 잘하지 못해서 도전해도 괜찮을까 고민입니다
Q. 자격증 우선 순위
우대 가점이 일반 공기업과는 조금 다른 것 같더라구요 서민금융진흥원 같은 곳 빼면 자격증 개수보다는 금융관련 자격증인 신분사 투운사나 정보관련 자격증을 우대 해주는 느낌인데 컴활토 보다 저런 자격증에 집중하는게 맞겠죠?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