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Q. 외전역1종교재
에에반헨슨
시중 유명 교재는 다 문풀위주네요 ㅠ 개념책도 있나여 아님 이걸로 충분할까여
2026.03.19
답변 3
- 기기은센1212IBK기업은행코이사 ∙ 채택률 98%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그건 만으로 충분할 거라고 생각이 되는데 혹시나 부족하시다면 개념서 까지 1번 사서 풀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WWnrmarhd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채택된 답변
개념책이 따로 있기도 할 테지만 별로 그렇게까지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아요 그렇게까지 어려운 자격증도 아니고요
- 쥬쥬죠쥬IBK기업은행코상무 ∙ 채택률 97%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아무래도 법이 많이 나오는 시험이다보니 개념을 다 외우려기 보다는 문제 풀이 위주로 공부 하는 게 조금 더 효율적인인 것 같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NCS 공부법
은피셋으로 독학 하고 있는데, 수리는 제시간에 절대 못 풀고.. 유튜브에 딱히 강의도 없는 거 같아요 인강 들어야 하나요.. 다들 어떻게 공부하세요 빨리 푸는 방식을 깨우쳐야 할 거 같은데 책 해설로는 그게 잘 안돼요..
Q. 기은 상반기
상반기 목표로 준비중인데 엔씨에스가 어렵대서 걱정이네요ㅠㅠ 다들 필기 준비 잘하고 계시는지요!!! 경제학 어느 정도까지 챙기실 예정인가요?! 저는 황정빈 700제 다회독하고 들어가는게 목표입니더!!
Q. 재경관리사 vs 투자자산운용사
범용성이나 난이도 측면에서 본다면 둘 중에 하나만 취득한다면 어떤 걸 취득하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둘 다 취득해야 할까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