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Q. 재경관리사 금융권
위위킫으
우대가 거의 안되는 느낌..우대자격증에 들어갈 자격증이 아니긴 하죠 신분사나 공부하는게 나을까요?
2026.06.24
답변 2
- 기기은센1212IBK기업은행코이사 ∙ 채택률 98% ∙일치회사
신분사가 확실히 훨씬 더 많이 우대 되는 느낌이긴 합니다. 재경관리사 공부하실거라면 신분사하시는게 나아요.
- 쥬쥬죠쥬IBK기업은행코상무 ∙ 채택률 97% ∙일치회사
재경관리사는 아무래도 금융권 즉 은행이나 증권사 에서는 그렇게까지 많은 우대가 되는 자격증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신분사가 낫지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