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Q. 재취업 고민입니다
에에반헨슨
유통회사 영업관리 3년 경력 보험사 인턴 1달 현재 33살(만나이X)인데 보험사 영업관리 신입에 도전하고 싶습니다. 계속 도전을 하는게 좋을까? 다른 곳이라도 빨리 취업을 하는게 좋을까요
2026.04.14
답변 2
- 쥬쥬죠쥬IBK기업은행코상무 ∙ 채택률 97%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재취업을 마음에 먹으셨다면 최대한 빨리 준비를 하시는게 좋으시지요. 보험사 인턴도 하셨으니 충분히 가능하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기기은센1212IBK기업은행코이사 ∙ 채택률 98%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도전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신다 면 최대한 빠르게 도전을 해 보시는 게 저는 괜찮을 것 같거든요 나중에 가면 점점 후회 만남고 더더욱 도전 하기 힘들어 집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투운사 모고 차이 많이 나나요
모의고사 풀었더니 틀린 문제가 많이 나와서, 오답을 많이 하고는 있는데 실제 시험에서도 많이 틀릴까봐 걱정되네용 ㅜㅜ
Q. 금융자격증 난이도
신분사 vs 투운사 vs AFPK 자격증을 취득하려하는데 난이도가 어떻게 되는지 알고싶어서 글을 작성합니다. 아시는 분이 계실까요~?
Q. 재직증명서 담당자 전화
안녕하세요, 현재 인사팀에서 재직 중인 사람입니다. 지금 문화예술행정 쪽으로 이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서류 합격한 곳이 있어 면접을 준비 중인데 면접 전 재직증명서를 제출해야합니다...근데 재직증명서에 담당자 성함과 전화번호가 있어야 한다고 하는데 혹시 제가 면접을 보는 곳에서 지금 제가 재직 중인 회사에 전화를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몰래 이직 준비를 하는거라 들키고 싶지 않은데 정말 재직 확인 전화를 하는걸까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